한마음소식

한마음 뉴스

게시물 내용
제목 가장 젊은 날의 오늘, 행복한 시간의 추억을 선물합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8-20 (조회 : 170)
첨부파일




한국지엠의 임직원들이 설립한 사회복지법인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은 20일,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남도내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찾아가는 행복사진 지원사업’에 300만원의 성금을 경상남도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한국지엠 창원공장 이승원 팀장, 경상남도사회복지협의회 감혜영 사무처장,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병설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이뤄졌다.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은 2018년에 장수사진 지원사업으로 거동이 불편하여 사진관으로 갈 수 없거나 전문사진 촬영에 대한 경제적 부담이 큰 저소득 어르신 200여명의 사진 촬영을 지원했으며, 올해에도 경남도내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을 이용하는 저소득 어르신을 대상으로 장수사진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을 담는 동행사진 촬영, 액자제작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지엠 창원공장 이승원 팀장은 “작년부터 진행된 장수사진 지원사업에 계획보다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하여 만족도가 높았다는 말을 전해 들었다. 평범한 일상속에서 어르신들의 가장 젊은 날의 오늘,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지엠은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사업을 지원할 수 있도록 보다 깊은 관심을 가질 것이다”고 말했다.

경상남도사회복지협의회 감혜영 사무처장은 “올해에도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한국지엠한마음재단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지역의 전문 봉사자들과 함께 하는 사진 촬영으로 어르신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채워드리고, 소중한 추억도 선물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병설 사무처장은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매월 다양한 주제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는 한국지엠한마음재단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전달식을 통해 사소한 일이라도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고 함께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지엠한마음재단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은 지난 2005년 한국지엠 임직원이 중심이 되어 설립한 사회복지 법인으로 출범 이후 매년 설, 추석, 장애인의 날, 성탄절 등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감을 느끼기 쉬운 명절이나 기념일 등에 다양한 이웃사랑 봉사 활동을 펼쳐 오고 있으며, 의료비, 장학금, 사회 통합 계층 영재 학교, 시각장애인 지원 등 사회 통합 계층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또한 차량 기증, 복지시설 수리 및 물품 지원, 긴급 구호 등 공익단체 지원 사업과 임직원 자원 봉사 활동 지원 등 다양한 사회 복지 사업을 통해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고 있다.

한국지엠
인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한국지엠은 2002년에 설립됐다. 한국지엠은 설립 이후 지난 17년 동안 1천만대 이상의 완성차를 생산하며, 약 20만명에 달하는 직간접 고용에 기여하는 등 한국 경제와 자동차산업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한국지엠은 2018년 국내시장에서 93,317대를 판매했으며, 전 세계 120여개국에 완성차 369,554대를 수출했다. 한국지엠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한국지엠 홈페이지(www.gm-korea.co.kr)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문의
한국지엠 창원공장 허송도 차장 / 055-269-1046

미디어 웹사이트
https://media.gm.com/media/kr/ko/chevrolet/hom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