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소개

설립목적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는 글로벌 기업인 GM(General Motors)의 자선철학과 더불어 한국지엠 및 GMTCK 임직원들의 이웃사랑 및 자발적인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입니다.

임직원들의 정성어린 기부로 운영됩니다.

재단은 한국지엠 및 GMTCK 임직원들의 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을 비롯,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을 중점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특히, 회사와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매칭 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이 기부한 금액에 회사가 기부금을 더해 재단사업기금을 적립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재단은 임직원들의 따뜻하고 소중한 정성을 모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임직원들의 희생정신을 바탕으로 활발한 자원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인천, 군산, 창원, 보령 등 한국지엠 및 GMTCK 전 사업장에서 시행되는 임직원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통해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손길을 전하고 있습니다. 자원봉사자들은 자발적으로 봉사팀을 구성하고, 지역사회의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들과 자매결연을 맺어 매월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보람과 나눔의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재단 사업은 투명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임직원들이 정성껏 기부하는 후원금을 소중하고 보람되게 사용하기 위해 매년 공인된 회계법인 등을 통해 투명성을 검증 받고 있습니다.

한국지엠 임직원 기부 프로그램